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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수집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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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동의, 이용 약관 동의에 모두 동의 합니다.

개인정보수집동의

(주)메가젠임플란트(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이하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귀하의 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귀하의 신뢰를 바탕으로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하고, 회사는 사이트를 통하여 귀하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또한 회사는 귀하의 사전 동의 없이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다음과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제품 및 서비스관련 계약, 제품 사용법 문의를 포함한 일반적인 문의에 대한 답변을 위한 목적으로 제한됩니다.
② 회사는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취합된 개인정보 등을 제한적으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점검 데이터를 환자명 등의 민감정보를 제외한 데이터의 수집을 동의하며 프로그램개발 /개선을 위한 자료의 일환으로 정보활용을 동의합니다

제 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본 홈페이지를 통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바는 없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 준수를 위하여, 또는 회사와 귀하 간 각종 계약 체결 및 이행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정보는 그 수집 목적의 범위 내에서만 이용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또한, 회사는 아래의 각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귀하에게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알리고 동의를 받아 수집하며 그 수집 목적의 범위에서 이용할 것이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해당 항목의 개정이 이루어진 시점으로부터 1달 내에 관련 사항의 변경을 홈페이지, 서비스를 통해 고지합니다.
① 회원가입정보
– 요양기관번호, 요양기관명, 요양기관주소, 요양기관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병원장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② 결제정보
– 은행명, 계좌번호 

제 3조 (개인정보의 취급 및 보유기간)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항목 : 서비스 상담 수집 항목(요양기관번호, 요양기관명, 요양기관 전화번호, 상담내용 등)
– 보존이유 : 계약 또는 사용상의 문의 및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자료 활용
– 보존기간 :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1조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귀하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귀하가 사전에 공개에 대해 동의한 경우
– 귀하가 사후에 귀하본인에 한하여 정보공개를 요청하였을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 5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유료서비스 결제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
 – 수탁업체 : 효성FMS
 – 위탁업무내용 : 결제처리(신용카드 결제, CMS계좌이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2) 개발 및 운영
 – 수탁업체 : (주)크레도웨이
 – 위탁업무내용 :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발 및 운영, 사용법 상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제 6조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행사 방법에 관한 사항)
귀하는 회사가 취급하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본 방침 제7조 상의 개인정보 관리 부서 및 책임자를 통하여 회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열람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내에 귀하가 해당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경우 위 기간 내에 열람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귀하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연기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소멸하면 지체 없이 열람하게 합니다.
회사는 귀하의 열람을 연기하거나 제한, 거절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열람 요구를 받은 날부터 5일 이내에 연기 또는 제한, 거절의 사유 및 고객이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방법을 서면, 전자우편, 팩스전송 등의 방법으로 귀하에게 알립니다. 회사는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및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귀하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귀하의 개인정보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사에서 보유하여 이용하게 되고, 처리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회사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처리 및 보유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③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④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 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개인정보관리 담당부서와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백규선 
2) 개인정보취급자 
  - 부서명 : 마케팅팀 
  - 담당자 : 백규선 
  - 연락처 : 070-7205-2947 
  - 이메일 : kyuseon@megagen.co.kr

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제 9조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회사는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 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한 후 최대 1달 이내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합니다. 

제 1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①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②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관리, 보안프로그램설치 

부칙
이 약관은 2018년 4월 16일부터 적용됩니다.

동의함 동의안함

이용 약관 동의

Dent plus 소프트웨어 이용 약관

이 약관은 (주)메가젠임플란트(이하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된 청구전 사전점검 Dent plus소프트웨어(이하 "소프트웨어")에 대한 법적인 계약에 관한 사항으로 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기 전에 자세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에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동의함" 버튼을 누르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 복사 또는 기타 방식으로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취소” 버튼을 누르거나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은 사용자가 본 약관을 읽고, 이해했으며, 약관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및 유료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소프트웨어의 설치 과정상에 공시되며 이에 대하여 사용자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 개정 시에는 변경 사실을 게시합니다.
③ 사용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날짜로부터 7일 이후에도 약관 개정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 :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 :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③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한 요양기관번호를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서비스 연간 계약 : 회원이 1년 단위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⑥ 정기결제 : 계약기간 동안 신용카드로 회사에 명시된 금액을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⑦ 자동이체 : 계약기간 동안 CMS로 회사에 명시된 금액을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5 조 [유료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및 사용제한]
①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은 연 단위로 체결되며, 결제는 월 단위로 진행됩니다. 
②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은 사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다음 정기결제 또는 자동이체 신청을 하면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기타 사항은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③ 이용요금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정기결제와 CMS 자동이체가 있습니다. 
④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되면, 해당 월에 명시된 요금을 매월 지불하여야 합니다. 만약 명시된 요금을 기한 내에 지불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미납이 발생 시점으로부터 익월 해당 서비스 사용이 중지됩니다. 
⑤ 유료서비스 회원의 경우 아래 내용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는 이벤트/관련소식/유용한 정보 제공을 위한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이메일이나 SMS 문자메시지를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정보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어 서비스 이용상 중대한 정책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정보수신을 거부한 회원들에게도 이메일 등을 통해 해당 내역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CMS 자동이체 결제방법을 선택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 요금을 청구 받아 CMS 자동이체 납부시스템에 의하여 납부하며,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 정기결제를 신청하시고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매월 정해진 일자에 자동으로 서비스 금액이 결제됩니다. (최초 결제일 익일 1일차부터 서비스 일수로 계산)
⑦ 폐업 후, 신규 오픈 하여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주)메가젠임플란트에 연락하여 신규 요양기관으로 등록하신 후에 이용하셔야 합니다. 
⑩ 결제계좌 정보변경 및 기타사유로 정기결제가 매월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자동 정지됩니다.

제 6 조 [결제 수단]
① 신용카드 정기결제 : 매월 계약일 기준 당월 서비스 이용금액을 월 단위 결제
② CMS 자동이체 : 매월 계약일 기준 당월 서비스 이용금액을 월 단위 출금

제 7 조 [해지 및 환불 정책]
① 폐업 및 기타 사유로 인해 사용자가 본 소프트웨어를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회사에 연락하여 해지 사유와 함께 계약해지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② 폐업 및 기타 사유로 인해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계약해지를 하지 않은 상태에 발생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처리 되지 않습니다. 
③ 환불은 환불 대상자가 결제한 금액이 회사에 실제로 입금된 이후에 이루어지며, 환불 대상자는 회사가 안내하는 별도의 환불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결제 시간을 기준으로 회사가 정한 해지기간(24시간 이내)을 초과한 경우,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원칙적으로 결제 달(해당월)은 결제 취소 및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단, 사용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결제 시간을 기준으로 회사가 정한 해지기간(24시간 이내)을 초과 한 경우, 결제한 달(해당월)을 제외한 잔여 기간(1개월 단위 정산)에 대해 남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단, 사용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결제달(해당월)을 포함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⑥ 회사에서 정상적인 내역이 아닌 무료 체험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계약 후 해지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⑦ 소프트웨어 유료 계정(또는 라이선스)을 타인과 공유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해지 및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⑧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사용일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회사가 정한 정기 점검이나 미리 공지된 서버 증설 및 기타 교체작업으로 인한 경우
-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해지되어 회원의 정보가 소실된 경우
- 회사 이외의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 회원이 취사선택하여 이용하는 개별 통신업체 회선 및 장비제약 및 장애로 인한 경우

⑨ 계약해지 및 환불 요청은 회사 (02-1544-2285/1566-2338, sales@megagen.co.kr)로 해지 사유와 함께 접수하시면 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장애시 해당 회원의 명시적인 동의 하에 장애 해결의 목적으로 사용자가 제공한 시스템에 관련된 정보 및 자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그 외의 회원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개인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사용자에게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유상/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 편의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③ 회사는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 될 경우 사용자에게 업데이트된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단, 업데이트의 상황에 따라 이미 제공된 소프트웨어의 기능의 일부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 10 조 [사용자의 의무]
① 사용자는 본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작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할 수 없습니다. 
② 사용자는 본 소프트웨어를 상업적 용도로 임대, 판매할 수 없습니다. 
③ 사용자는 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사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및 불법행위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유료 계정(또는 라이선스)을 타인과 공유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서버 통신 기능]
① 소프트웨어는 서비스를 위한 정상적 작동의 일부로서 인터넷을 통해 통신을 실행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② 소프트웨어를 실행 시 인터넷을 통해서 사용자의 인증 확인 작업을 거치며, 이때 사용자의 인증정보 및 설치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서버로 보내게 되며, 서버는 사용자가 보유한 라이선스 정보를 보냅니다. 
③ 소프트웨어를 실행 시 업데이트 서버와 자동으로 통신함으로써 버그 해결,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등을 위한 새로운 버전 존재 여부를 확인 후, 자동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으로 부과되는 모든 통신 또는 기타 접속 요금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제 12 조 [지적재산권 및 사용권]
①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 허가를 받은 것입니다. 
② 사용자는 회사의 허가 없이 소프트웨어의 전체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③ 사용자는 회사의 허가 없이 소프트웨어의 전체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약관 및 관계법령을 벗어난 사용자에 대해 소프트웨어 접속을 일시(또는 영구) 중지시키거나 서비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배포, 다운로드, 사용, 업그레이드할 때, 본 소프트웨어 외에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를 직접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광고, 컨텐츠, 고객 맞춤 통계 및 신규 서비스를 위해 사용자가 제공한 통계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회사의 책임의 제한]
① 회원의 요금 미납 등 귀책사유로 인한 자동이체 중지 및 이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로 인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및 사용불능으로 인하여 사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① 회사는 사용자가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본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복사본과 해당 구성 요소를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② 사용자는 제 7조에 의한 절차에 따라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제1항의 경우 및 사용자에 의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관할 법원]
소프트웨어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8년 4월 16일부터 적용됩니다. 

동의함 동의안함